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평생교육방법론 별점 ★★★★★  
 

등록일

2017.12.16 조회수 445  

 

평생교육방법론 수강을 마치면서...
평생교육론을 접하고 김종표교수님의 첫 강의를 수강하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왜냐하면 2012년도에 김포교육지원청에서 자녀교육전문가 양성과정을 운영할때 이복희교수님과 함께 강의하셨던 교수님이셔서 놀랐고 도 한가지는 매 강의 마다 지루하지 않게 즐겁게 수강하라고 체조도 가르쳐 주시고 가끔은 유머도 넣어서 강의하시는 모습에서 반가움과 즐거운이 교차했던것 같습니다.
그동안 평생교육방법론을 수강하면서 평생교육에 대한 그동안의 생각들이 주관적이었음을 깨닫게 해주었고,평생방법론을 수강하며 평생교육을 바라보는 시각이 변화되었습니다.
제가 더 나이가 들어 퇴직하게 된다면 그때는 평생교육방법론에서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수강생들의 요구와 수요에 맞는 좋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을 것 같습내ㅣ다.
이런 저의 변화에 평생교육방법론은 기준좋은 시간으로 기억이 될듯 합니다.
그동안 강의해 주신 김남선 교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살쌀한 날들 가운데서 건강 잘챙기셔서 저 처럼 온라인 교육을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 지금처럼 좋은 강의로 지식의 바다에 빠지게 해주십시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