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사회복지개론 별점 ★★★★★  
 

등록일

2017.12.18 조회수 453  

 

인생 이모작을 준비하면서 알게 된 사회복지사 과정을 아무 준비 없이 털컥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고 무료 설계 신청을 했더니 바로 상담전화가 왔습니다.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감사했고 커리큘럼에 따라 한걸음 한걸음 따라하시면 크게 걱정하지 않고 강의를 수료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셔서 무엇보다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강의 콘텐츠 내용이 하나하나 모두 우수하고 교안도 잘 작성되어 있어 따로 자료를 찾아보거나 시험 공부를 별도로 하지 않아도 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매주 강의마다 친절하게 일정을 휴대폰 메세지로 보내 주셔서 한 학기 강의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토론하는 게 쉽게 접하지 못한 과정이라 힘들었지만 새로운 학습과정을 알게 되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중간고사 시험은 처음엔 어떤 식으로 출제될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막상 시험을 치루고 나니 강의와 교재를 잘 숙지했다면 무난하게 치룰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퀴즈와 기말고사는 큰 걱정없이 치루면서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지나고 나니 토론, 중간고사, 과제, 퀴즈, 기말고사 무엇하나 쉬운 것은 없었지만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이렇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주신 상담원님과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강의 도중 문제가 있을 때마다 전화하면 친절하게 문제를 해결해 주신 학사운영자님과 시스템지원해 주신 분께 또한 감사드립니다.

사회복지사를 신청하시는 분께 무언가를 공부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과 함께 한다면 든든하고 조금은 수월하게 꿈을 향해 달려 갈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어려운 사람들에게 세상의 따뜻한 온기를 전달해 드리는 사회복지사로 인생 이모작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다시 한번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에 감사드립니다. 번창하고 발전하세요. 화이팅!!!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