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평생교육론 별점 ★★★★☆  
 

등록일

2017.12.22 조회수 435  

 

평생 학습이 당연한 요즘 시대에 미래에 대한 준비도 겸해서 평생교육사 공부에 도전을 하게 되었다. 처음으로 사이버 평생 교육원을 통해 학점 취득에 도전하는 터인지라 이곳저곳을 비교해 가며 며칠을 고민하다가 서사평을 선택하게 되었다. 인지도 면에서 믿음이 갔기 때문이다.
첫 수업을 수강하는데 마치 20년 전 대학생 때로 돌아간 기분이 들었다. 하지만 뇌가 그사이 많이 퇴화됐는지 교수님의 강의에 집중하기가 힘들었다. 처음에 등장하는 퀴즈도 틀리고 버벅거리다가 워크북을 인쇄해서 다시 처음부터 들으니 그제서야 귀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사실 교수님의 강의가 쉬운 언어로 풀어져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꽤 집중하여 들어야 한다. 그래도 워크북이 잘 되어 있고, 마무리로 요점을 정리해서 저장해 두면 다음 복습때도 활용용하기에 좋을 듯 하여 마음이 놓인다.
전반적으로 시스템이 잘 정비되어 있어서 학습자 입장에서 본인만 열심히 한다면 학점을 취득하기에 무리가 없을 듯 싶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