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인적자원개발론 별점 ★★★★★  
 

등록일

2014.04.10 조회수 1,216  

 

평생교육사 자격증을 목표로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을 선택한 이유는 여러 가지였습니다.
많은 교육원 홈페이지를 살피고 상담을 했지만 학습비용, 학습콘텐츠의 제공환경, 꼼꼼한 학사관리,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의 응대 이상의 제 기대를 만족시키는 교육원은 흔치 않았습니다. 하지만 서사평은 등록, 상담 단계에서 아주 자세하게 계획을 짤 수 있게 도와주셔서 믿음을 갖고 시작했는데 역시 제 선택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온라인 학습의 특성상 스스로 일정을 살펴 놓치지 않고 학사일정을 소화해야 하는데 바쁜 일상 중에 서사평의 꼼꼼한 학사관리 덕분에 퀴즈, 과제, 시험, 토론 등을 놓치지 않고 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몇일 전 7과목을 수강한 학기의 장학생으로 선발되었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 번 학습동기를 강하게 부여받는 기분좋은 일이었습니다. 학습은 본인의 의지가 가장 중요하지만 학습환경과 조력자의 실질적이고 유효한 도움을 받으면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최적의 온라인 학습환경인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기회가 되면 또다른 자격증을 목표로 계속 학습하여 커리어를 쌓아가고 싶습니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