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지역사회복지론 별점 ★★★★★  
 

등록일

2018.02.13 조회수 390  

 

몇년 동안 사회복지사 자격을 따고 싶어서 기웃거리다 이제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1) 숱한 광고들이 있었지만 저는 다른 수강생들의 후기를 보고 서사평에 스스로 수강 신청했습니다. 광고나 홍보도 중요하지만 내실있는 프로그램으로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에 열일하시는 서사평을 고객이 스스로 오게 끔 해주시는 서비스를 펼치고 계신것 같습니다.

- 집에서 노트북으로 처음 수강시 동영상 재생이 안되어 원격지원도 여러 차례 받았는데 항상 친절하시게 세심하게 끝까지 다 지원해주시더라구요..다행히 지금은 잘 수강하고 있습니다.

2) 강좌듣기 전에 미리 학습자료를 다운 받아 출력해서 보면서 같이 수강하고 있습니다.
여러 과목들이 내용이 중복되는 부분도 있어서 관심을 가지고 수강하니 재미도 있더라구요

3) 저는 사회복지사 자격도 중요하지만 공부하면서 몰랐던 시대적 흐름도 알수 있고 재미를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2급 사회복지사를 딴다면 언젠가는 1급에도 도전 해보고 싶습니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