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영유아교수방법론 별점 ★☆☆☆☆  
 

등록일

2018.06.30 조회수 380  

 

열성적인 강의는 감사합니다.매 강의후 퀴즈 문제의 보기와 정답이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점수에 반영되는 지는 모르겠으나 교안 및 수업내용과 몇차례 비교해보아도 이중정답이 있거나 실제 정답과 채점 되는 정답이 다를 때가 빈번하여 혼란스러운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수업 후 작성하는 오늘의 일기의 경우, 왜 교안에 없는 내용을 질의하시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다른 과목의 경우 해당 차시의 강의 내용을 다시 한번 상기하거나 그것과 관련된 자신의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복습 및 재확인의 시간이 됩니다. 그런데 강사님의 경우 강의 내용을 되뇌여 보고 교안과 워크북을 다시 찾아보아도 해당 차시에 없었던 내용을 왜 작성하게 하시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부탁이니 강의 내용 및 퀴즈, 오늘의 일기 내용을 일관성있게 구성해주시길 바랍니다.

강의시 차분하고 어여쁜 말투로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안의 내용을 알려주실 때 그대로 읽기 보다는 구체적인 예시와 실제적 사례가 곁들여지면 더욱 알찬 강의가 될 것이라 사려됩니다. 말씀하실 때 모든 문장의 끝에 "~인것이죠" "~이죠" "~그런 것이죠"하시는 것외에도 "~ㅂ니다"등과 섞어서 문장을 맺어주시면 듣기에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귓가에 "~이죠~이죠"가 맴돌아 연달아 강의를 듣는데 어려움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