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 ☎ 수강신청 문의

    1522-3022

  • ☎ 학습장애 문의

    02-866-0915

  • 월~금 : 09:30 ~ 18:30

    점심시간 : 12:30 ~ 13:30

  • 입금계좌번호

    ☎ 입금문의

    02-866-0915

    기업은행 예금주 (주)올티칭

    541-053771-01-010

    국민은행 예금주 (주)올티칭

    421701-04-218634

    신한은행 예금주 (주)올티칭

    100-033-924702

    하나은행 예금주 (주)올티칭

    428-910031-18904

Home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제목 [필독] 2학기 3차 기말고사 안내  
 

등록일

2013.12.03 조회수 6,965  
  첨부파일 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입니다.

2013학년도 2학기 3차 기말고사 실시와 그에 따른 유의사항 안내입니다.

잘 숙지하시고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응시대상자: 2학기 3차 (9월 04일 개강수강대상자


*응시기간 및 응시시간:

(12.13 (12시 00분 ~ 12.17 (1200분까지)

 1일자 : 12.13(낮 12:00~ 12.14(낮 12:00

 2일자 : 12.14(낮 12:00~ 12.15(낮 12:00

 3일자 : 12.15(낮 12:00~ 12.16(낮 12:00

 4일자 : 12.16(낮 12:00~ 12.17(낮 12:00

 

*시험범위 : 9주차~14주차 강의내용

*문제구성 : 총 25(객20, 주5)

*시험시간 : 50분

*성적반영율: 전체성적의 25~30%반영 

온라인강의실> 강의듣기 > 과목현황에서 확인


[기말고사범위]

1.9주차~14주차 강의내용 및 교안

2. 과목자료실 참고자료

온라인강의실>나의강의실>과목자료실 확인(각과목에 해당하는 참고자료첨부)


*시험응시방법 : 온라인강의실> 나의강의실> 시험/퀴즈> '기말고사' 응시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기간:

기말고사성적확인: 12.25(수)부터 

최종성적확인 : 12.26(목) ~ 12.27(금)_온라인강의실 시험/퀴즈메뉴에서 성적확인

 

1. 총 4일의 시험기간 중 하루를 선택하여 시험에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2. 시험은 선택한 날짜의 낮 12시 ~ 다음날 낮12시 까지 응시 가능시간입니다.

(마감시간 이전까지 시험지 제출을 완료 해야함, 응시 도중 마감시간 지날 경우 체크한 답까지 저장되어 처리됨)

(온라인 강의실 -> 시험일정관리에서 수정 가능)

3. 응시는 단 1회만 가능합니다.

시험/퀴즈->기말고사->시험시작하기 버튼 클릭 후 바로 응시 되며,상단에 표시되는 제한시간내에 문제를 풀고 시험지 제출하기 버튼을 눌러 종료시에만 정상처리됨.

4.기말고사 응시여부로 15주차 출석체크 처리됩니다.

 

시험기간 문의 : 02 3431-8135

평일 9:30~18:30

토요일 10:00~15:00

일요일 10:00~15:00

문의시간 이후에는 상담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험기간이 지난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오류 수정이 안되오니 반드시 기간내에 연락하시기바라며, 시험 마지막날(12.27) 종료시간(낮12:00)을 숙지하시어 응시시간을 충분히 두고 시험시작하시기 당부드립니다.


※주의사항:

1. 학점은행제 학사관리지침에 따라 시험응시 시 범용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셔야 시험 응시 가능합니다.

2. 시험 중 학습자의 잘못으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할 경우 교육원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하여 응시 부탁드립니다. 시험시작하기 버튼 누른 후 시험 응시 중간에 브라우저 창 닫기, 뒤로, 새로고침, 백스페이스 버튼 을 눌렀을 경우 또는 제한시간 내 제출하지 못하였을 경우 미응시 처리됨.(브라우저 종료, 답안미제출, 학습자네트워크불안정, 부정행위로 인한 강제종료, 개인PC오류)

3. 응시하기 전에 시험환경 테스트 페이지를 통하여 PC상태 점검 해보시기바랍니다!

4. 시험응시 시 가급적 개인PC를 사용바라며, 공용PC(PC방)사용의 경우 해당PC의 IP로는 한명만 응시가능합니다.

( PC권장사항: Explorer 8 이상 , Windows Media player 11 버전 이상 )

5. 다른프로그램과 시험을 동시에 실행할 경우 충돌이 생겨 시험지 창이 꺼지거나, 시험지 제출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사항으로 시험이 미완료된 경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학습자에게 있으니, 시험 전 PC상태점검 과 부정행위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기말고사 추가시험 안내**

1.대상자: 기말고사 기간내 미응시자

2.감점율: 취득점수의 15%

3.일자: 12월 17일 (화) 18:00 ~ 12월 18일 (수) 18:00 까지

학점은행제 학사관리지침에 의하여 다음과 같은 공결 사유에 대하여는 증빙서류 제출시 기간외 응시가 가능하며, 추가응시일 12월 18일(수) 18:00시 이후에는 시험응시가 불가합니다.(단, 공결은 시험종료일 기준으로 2역일 이상의 공결사유가 증명되어야 합니다)

가. 천재지변으로 인한 사고

나. 직계존비속 상

다. 본인 질병 및 사고로 인한 입원

 
목록
  이전글 2013년 12월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다음글 [공지]2013년 제4차 평생교육사 자격증 신청 계획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