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보육실습(대면) 별점 ★★★★★  
 

등록일

2019.10.28 조회수 320  

 

무료하게 인터넷 기사거리만 뒤지던 나에게 학습이라는 인터넷 홍보글이 메일로 왔습니다.
평소처럼 스팸메일로 여기고 휴지통에 넣으려다 무슨내용인지 궁금하여 클릭을 해 보았더니
마감임박이라는 문구가 제일 먼저 떠 올랐고 모두 공부는 두렵고 어렵다 생각했는데 차근차근 설명과 동시에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는 이야기가 적혀있어서 저도 해 볼까? 라는 생각을 가지게 한것 같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집에서 가만히 있느니 자격증이라도 따 놓겠다는 마음을 먹은 계기가 되기도 했던것 같습니다.
처음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 무작정 전화기를 들고 수강신청 해보려고 해요~~ 라고 말씀드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 오르네요.
무작정 전화기 수화기를 누르고 보육교사 자격증 따려고요 라고 했던것 같아요^^
상담해 주셨던 분이 최종학교를 물으시고 플렌을 짜 주셨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정학히 하자!!결정은 내리지 못했던것 같네요 풉^^
가장 신경쓰였던건 사실 대면수업 이였고 남편과의 상의 끝에 수강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설래이고 두근거리는 마음은 금새 잊고 지내다 학기가 결정되니 아 이제 시작이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처음 수업은 동영상 강의를 정독하려고 불을 켜고 지켜보며 오색 형광펜과 색깔 볼펜을 긁적거리며 나름의 열의를 불태웠던것 같아요.
시간이 조금 지나 나태해 질 때면 다행히도 휴식기가 있어서 누구보다 편안하고 꼼꼼히 공부를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어색해 하며 처음 같이 수업을 들었던 언니 동생들 시간이 흘러 이제는 서로의 안부를 물을 정도로 친분이 ?여 가족같은 분위기로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보듬어 주신 교수님들 모두모두 너무 감사드리며 함께 좋은 공부하며 좋은 추억 같이 쌓아 갔으면 좋겠습니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