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장애인복지론 별점 ★★★★★  
 

등록일

2019.10.30 조회수 410  

 

사회복지 분야에 관심이 있던 터에 지인의 권유로 더 늦어지기 전에 사회복지 공부를 해야겠다는 결심을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과정을 다 마쳤으니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간 것 같습니다.
뒤돌아 보니 몇 달 동안 참 의미 있고 뿌듯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공부를 시작 할 때 교육원이 너무 많아 선택이 쉽지가 않은 상황에서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을 만난 건 행운이었던 것 같습니다. 지인의 추천도 있었지만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을 선택한 결정적인 계기는 성실한 학습 플래너님을 만났기 때문인데요. 첫 상담에서 매우 친절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해주셨기 때문입니다.
학습 플래너님은 미리미리 학사 일정을 꼼꼼하게 챙겨주셨고 시험기간에는 시험기간 안에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늦어지는 과목은 따로 체크 해 주셨으며 언제나 응원과 격려를 잊지 않았습니다.
시험을 치르고 성적이 좋으면 저보다 더 좋아하시는 모습에 매번 너무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덕분에 학업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컴퓨터뿐만 아니라 모바일로 강의를 들을 수도 있었는데요.
집안행사나 장기간 여행 중에도 강의가 밀리지 않도록 출석을 잘 관리 할 수 있었습니다.
강의 내용 또한 교안만 보면 막연했던 내용들이 교수님들의 강의를 들은 후에 교안을 읽어보면 머릿속으로 정리가 되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과목별로 교수님들이 꼼꼼하게 수업을 진행해 주시고 반복적으로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이해가 너무 쉬웠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중간고사, 기말고사 준비할 때에는 강의를 듣고 교안을 몇 번 집중해서 읽어 보면 강의 안에서 거의 모든 문제들이 출제 되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비교적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한 번은 시험을 치르기 전에 제 컴퓨터에 문제가 생겨서 시험 환경 테스트가 안 되는 상황이었고 저는 다급하게 학사운영팀에 전화를 했습니다.
직원 분이 즉각 원격으로 제 컴퓨터의 문제를 찾아 해결해 주셨고 무사히 시험을 치를 수 있었습니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분들은 학생 한 명 한 명 소중히 생각해 주시고 학생 입장에서 문제를 최대한 빨리 해결해 주시려는 마음이 늘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서울사이버 평생교육원은 타 교육원에 비하여 교육비는 저렴하지만 서비스는 친절하고 적극적이어서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 분들의 가족 같은 따뜻한 배려로 무사히 과정을 마칠 수 있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사회복지 현장에서 간절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따듯한 배려를 나누며 함께 성장하는 사회복지일원이 되고 싶습니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