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보육교사론(대면) 별점 ★★★★★  
 

등록일

2019.10.31 조회수 261  

 

대학을 졸업하고 회사를 다니면서 인생 100세 시대에 내가 가진 직업이 평생 가지 못할 거라는 불안감이 들었습니다. 결혼을 하면서 더욱 더 드는 불안감은 새로운 자격증을 통해 해소하기로 결정을 하고 어떠한 자격증을 공부해야 알아보던 찰나 보육교사를 알게 되었고 아이들에 대한 교육은 언제든지 끊임없이 이어질 것을 알았기에 한번 도전해 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강의를 듣고 시험을 치는 사이버 수업인지라 그래도 편하지 않을까란 막연한 기대감이 있었으나 막상 수업이 시작되니 정해진 시간내에 수강해야 하는 수업과 시험은 생각보다 빡빡했고 내가 정한 일자에 강의실에 가서 들어야 하는 대면 수업은 회사생활을 하던 저에게는 조금 힘들었으나 새로운 자격증이 생긴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임했습니다.
자주는 아니나 대면 수업에 나가면서 만나는 학우분들의 열정에 매번 감탄하면서 실력을 쌓아나가고 한주차 한주차 쌓이는 강의를 볼때마다 매번 뿌듯함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이제 마지막 학기를 앞두고 더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수업과 시험에 임하려 합니다. 장학생이라는 말을 붙이기엔 창피할 정도로 공부를 열심히 하지는 못하였으나 열정만큼은 장학생이 무방할 정도로 성실히 임하였습니다.
보육교사를 준비하시는 모든 학생 분들. 파이팅입니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