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사회복지개론 별점 ★★★★★  
 

등록일

2014.02.11 조회수 1,154  

 


다른 자리에 있던 사람이 또 다른 일을 바라볼 때, 그것은 흥분이 되기도 하지만 때론 어려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의 콘텐츠는 하나하나 차분히 알려주는 디딤돌이 되기도 하며, 무엇보다 근무하시는 분들의 친절함은 보여주기 위한 이익집단의 서비스라는 느낌이라기 보다는 진정한 학사행정의 느낌을 주는 무언가 였습니다.

사회복지개론은 전반적인 과목의 원론적 접근을 통해 학습자가 사회복지의 기본적 소양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잘 풀어주었으며, 일반적인 내용을 흥미있는 예시를 통해 접근한 방법 등이 유익하였습니다. 매번 기재하는 포트폴리오 그리고 과제와 시험은 여차 나태할 수 있는 저를 강의로 끌어준 친구와 같았습니다. 교수님의 강의 내용과 교재는 핵심을 알려주는 좋은 이정표도 되었습니다.

이 학습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는 당연히 사회복지사로서 새로운 삶의 방향성을 도모하고
진정으로 어려운 이웃, 소외받는 사회적 약자를 위해 소신껏 일할 수 있는 복지 사업의 미래를 짊어질 리더가 되고 싶습니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