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아동복지론 별점 ★★★★★  
 

등록일

2014.06.20 조회수 4,199  

 

3월 5일 개강이후 참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퀴즈 두차례, 토론 두차례, 과제와 중간, 기말고사까지 힘차게 달려온 것 같습니다.
2월 중순경에 이범휘 선생님과 상담을 통해서 저렴한 수업료 책정과 체계적인 커리큘럼,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까지 모두 철두철미하게 세워놓은 상태에서 시작한터라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리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복잡하지 않고, 단순한 컨텐츠는 다른 사이트와 비교가 안되더라구요.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학습 중간 중간에 도움을 요청해야하는 상황이 있었는데 빠른 처리가 되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살짝 아쉬웠던 점은 어디서나 생길 수 있는 상황이지만 교재의 부분에서 한두번의 실수가 발견되었던 것입니다. 학습지원실에 요청을 했고, 금방 해결이 되어서 실망하지는 않았습니다. 비용부분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듯 저렴합니다. 정말 통크게 할인을 받아서 부담없이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학습자가 잊을세라 열심히 문자를 넣어주셔서 빼먹지 않고, 수업을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점 또한 감사합니다.
저의 학습 노하우는 일단 "열심히 한다."입니다. "임박"이 뜨지 않도록 기간 안에 수업을 듣고, 복습할 자신이 없어서 수업을 집중해서 들었습니다. 7과목 수강이라는 압박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자신과의 싸움이라도 하듯 열심히 챙겨 들었고, 과제나 토론은 시간을 두고, 준비해서 올렸습니다. 아직은 점수가 나오지 않은 상태라 저의 열심이 어떤 결과를 맺을 지는 모르지만
즐거워서 하는 공부라 열심히 했던 것 같아 후회가 전혀 없습니다.
서울사이버 평생교육원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와 꿈은 아동학 학위를 받고,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얻는 것과 그리고 아동학 학위를 통해 청소년 상담학 자격증 시험에
도전을 할 생각입니다. 저의 오랜 꿈인 상담사가 되는 길을 서울사이버 평생교육원과 함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과정이지만 아까 말했듯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려합니다.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