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자원봉사론 별점 ★★★★★  
 

등록일

2014.06.27 조회수 928  

 

2곳의 사이버대학에서 사호복지를 공부하다 우연히 서울사이버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람도 첫느낌이 있듯이 처음 개강때 교수님께서 이미 적어놓은 교안에 필요한 부분을 체크하며 강의를 하시니 듣고 보는 학생의 입장에서 얼마나 체계적이고 편안한 교육프로그램인지를 알게 되어 신뢰감이 갔답니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의 좋은점은 학습비용도 저렴하지만 굳이 전화하고 상담하지 않아도 학습에 전혀 부담없이 일사천리로 강의만 열심히 들어면 된다는것을 말하고 싶어요.

타 사이버에서 등돌려 칠판에 적어가며 하는 강의보다 훨씬 깔끔하고 집중할 수 있어서 넘 좋았는데 결정적인것 하나!
모든 과제나 시험도 교재내에서 제출되니 교안의 중요성과 교수님의 강의에 집중 아니할 수 없다는 것이였어요.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의 학습의 노하우는
강의만 철저히 듣고 교안열심히 보면 좋은성적 얻을수 있으니 강의 집중하라는것입니다.

남은 4과목 필히 서울사이버에서 할것이고 사이버대학을 추천하라고 하면 적극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입니다.
서울사이버에서 마무리하고 심리상담을 대학원에서 전공하고 싶은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마음을 치유하고 마음의 상처가 있는 그들에게 나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과 나의 진실성을 그들의 가슴에 담아주고 싶은거죠.
강의 정성껏 차분하면서도 체계적으로 강의해 주신 이영은 교수님! 감사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기회가 된다면 꼭 함 뵙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