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별점 ★★★☆☆  
 

등록일

2014.06.30 조회수 880  

 


교수님 ! 안녕하세요
짧은 기간동안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강의중에 항상 열정을 가지시고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 었습니다. 하지만 강의중에 과도한 손동작이나 몸짓,그리고 눈깜빡임으로 강의 내내 집중할수가 없어서 힘들었습니다.
학습자의 입장에서 교수자의 바른자세가 요구됩니다. 강단에서 인격과 실력을 갖춘 교수자로서 언행이나 태도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학습자에게 스스로 방정하지 못함을 알리는 계기가 될수가 있습니다. 또한 강의중에 충분한 부연설명을 하지 못한다는 사실입니다. 교수자가 적극적인 예시나 사례를 알려줘야 배우는 학습자가 긍정적인 힘을 얻어서 잘 이해를 하는데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울러 강의중에 단어 선택이 명확하지 못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추임새가 중간중간 많으며,~에, 그리고~ ... 그리고 마무리는 애매한 단어를 사용합니다. 있겠습니다, 있습니다. 같은 단어를 사용하시는데 명확하게 결론을 말씀을 하셔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성인학습자이므로 여기에 적합한 품위와 인격을 갖춘 교수자가 되었으면 합니다.
교수님소개의 글을 보았습니다. 참으로 대단하시고 넘치는 열정을 가진 교수자로 생각됩니다. 짧은 시간동안 감사했습니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