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인적자원개발론 별점 ★★★★★  
 

등록일

2014.07.07 조회수 1,009  

 

대학원 졸업 후 평생교육분야에 또 한번 도전장을 던지며 잘할 수 있을까라는 부담도 고민도 걱정도 많이 하고 시작한 공부였지만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음에 감사합을 전한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일보다도 더 중요하고 어려운 분야가 대인관계 사람관리 아닐까? 라는 생각에 인적자원 과목에 처음부터 기대를 많이 갖고 시작한 과목인만큼 정말 재미있게 수업을 듣고 과제 하나하나와 토론에 열심히 참여했던 수업이라 뿌듯함도 크다.
무엇보다도 많은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수업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열정적으로 설명을 해 주시고 중간 중간 많은 시사적인 내용과 자료 제공으로 관심도를 높여주신 교수님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HRD 분야에 관심을 갖고 좋은 강의를 들어봐야 겠다는 생각을 하며
한학기동안 열심히 한 만큼 무사히 수료할 수 있게 해 주셔서 다시 한번 고맙고 감사함을 전하며 배운 내용 현장에서도 잘 실천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