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인적자원개발론 별점 ★★★★★  
 

등록일

2015.05.02 조회수 1,016  

 

3월 6일부터 평생교육사 과정 수강 중입니다. 4월 27일까지 중간고사도 모두 마쳤습니다.
서사평에서 평생교육사 강의 듣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방법 중 서사평을 택하고 나서 좋은 선택이었다는 결론은 인적자원개발론을 수강하면서 였습니다. 다른 강의도 물론 좋았지만 현재 시니어대상 변화관리 강의를 하는 저로서는 HRD 담당교수님의 강의가 최고였습니다. 물론 어려운 내용이었지요. 중간고사에서는 한가지 모르는 주관식 문제가 있어서 답을 하지 못한 것도 있습니다. 좋은 성적을 내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평생교육사로서의 자질을 높이고 역할을 잘 담당하는 것이라는 점에서 매우 만족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과정 시작 초기에 8과목을 수강하고 그 후 실습과 원격강의론을 수강하는 커리큘럼이어서 수강하는 데 힘이 듭니다. 다른 분들께는 6과목과 4과목으로 나누어 수강하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저의 경험상 한학기에 6과목이면 적당하더군요. HRD '교수자의 역할 '강의를 듣고 실전에 응용하였더니 학습참여자들의 반응이 이전보다 좋아졌습니다.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함께 공부하시는 모든 분들과 도움을 주시는 서사평 직원분들께도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하여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평생교육사가 되겠습니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