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아동생활지도(대면) 별점 ★★★★★  
 

등록일

2021.12.01 조회수 474  

 

안녕하세용 저는 서른살....아이둘을 육아하고있는 경단녀 입니당.... 갑작스레 경단녀가 되고 다른 직업을 가지기 조금 두려웠을때...아이가 다니는 어린이집 원장님 추천으로 보육교사를 공부하게 되었어요... 첨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원장님의 적극 권유로 기회를 놓치면 안되겠다 싶어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여기저기 가격비교와 과정들그리고 어떻게 진행되어지는지 시스템들을 학점은행제여럿 알아보다 서사평이 좋을거같아서 서사평으로 결정해서 완강하였습니다.. 중간에 포기도 하고싶었지만 늦어질수록 내가 일할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거같아서 포기하지않고 쭉 들었습니다... 가장재밌던 과정은 실습이 너무 재밌었고 강의도 실생활에서도 잘 적용할수있도록 쉽고기억에 잘 남을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서사평을 공부하고 계시는분들 열심히 마무리 잘하셔서 꼭 자격증 취득하세용~~^^서사평완강하고 자격증을 목이 빠지게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 3월에 어린이집으로 취직해서 넘 기쁩니다!!!서사평 통해서 강의도 잘듣고 취업도 빠르게 되서 너무 좋습니다~~ 서사평 수강생님들도 자격증 취득하셔서 원하시는곳 취업하셨음 좋겠습니다 !!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