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사회복지실천론 별점 ★★★★★  
 

등록일

2019.10.28 조회수 296  

 

주부로 10년차 집안일과 육아로 나의 30대는 그렇게 특별한 일 없는 늘 그런저런 하루들이였다.
늘 나도 무언가 시작해야지 해야지.....마음만 먹기를 수백번
마음먹은걸 실행에 옮기기는 생각처럼 쉽지 않았다. 평소에 사회복지사에 관심을 가지고는 있었지만 이것또한 마음 뿐이였다.
근데 때가 되었는지 '올해가 미지막 기회!' 라는 말이 늘 마음뿐이였던 나를 실행에 옮기게 해주었고 그때부터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에 대해 폭풍 검색에 들어갔다. 그러던 중 지인의 추천을 받아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을 알게되어 더 빠르게 실행에 옮길 수 있었다.
이렇게 야심차게 시작했던 공부!!!!그러나 생각보다 어렵고 해야할 것도 많아 주춤하려 했지만 그때마다 다시 으?으? 하며 나름대로 공부하는 이시간을 즐기려고 하고 있다.
처음부터 수월하게 진행되지는 않았다. 휴대폰에 서사평 앱을 설치하는데서 부터 문제가 되어 거진 두시간동안을 원격지원으로 이것저것 체크해가며 했는데도 결국은 휴대폰에 설치하지 못하고 노트북으로 하게 되었지만 끝까지 도와주시고 친절하게 편안히 응대해주신 분이 계셔서 너무 감사했고 오히려 노트북에 설치된것이 지금은 너무 편하게 공부할 수 있게 되었다.
사람 대 사람인지라 오랜시간동안 막히는 문제가 있으면 불편한 내색도 보일 수 있을텐데 너무나도 잘해주신 전산관련 담당자분께 이런 이벤트를 통해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
지난 10년간 늘 마음만...생각만....가졌던 나에게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은 주부에서 다시 공부하는 학생의 마음으로 새로운 무언가를 배우고 그저 막연한 꿈이였던 버킷리스트 중 하나를 실천할 수 있게 해준 고마운 인연이다.
아직 해야할 것은 더 많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늘 초심의 마음으로 내가 하고싶었던 것을 이루고자 하는 꿈의 시작이 서사평이 발판이 되어 참 좋은인연이고 앞으로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주부에서 또다른 타이틀을 달 수 있도록 첫 스타트가 되어준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이다.
완주하는 그 날까지 끝까지 끝까지 함께 파이팅이다.♥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