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ttpd/html/edumin_v3/trunk/front-end/public_html/index.php:17)

Filename: core/EM_Input.php

Line Number: 137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
Home > 수강신청 > 수강 후기


 

강좌

보육실습(대면) 별점 ★★★★★  
 

등록일

2019.10.27 조회수 338  

 

저는 현재 시중은행에 재직중인 은행원입니다. 대부분의 사기업에서는 평생 직장이라는 개념이 사라지다보니, 저보다 얼마 더 근무하지 않은 젊은 선배들이 퇴직을 권고받는 모습을 보면서도 은행원이 퇴직해서 갈데가 어딨냐 치킨이나 튀기는거지.. 라는 말에 미래를 생각하기가 두려운마음도 컸습니다. 그러다가 평생보육과정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워낙 성격이 꼼꼼하여 인터넷에 평생교육원으로 검색하여 나오는 업체들은 거의 다 전화를 돌린 듯 합니다. 메모장에 금액, 거리, 학습방법 등 빼곡하게 적고 비교 또 비교하여 고른 곳이 여기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입니다. 처음에는 수강비용 메리트로 선정한 이유가 컸지만 수강을 하면 할수록 이 교육원이 가진 장점이 많아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수강을 하면서 느낀 장점을 후기를 통해 작성하고자합니다.

첫번째 장점은 담당 팀장이 있다는 점입니다. 교육을 듣다가 문의사항이 생기면 담당팀장님 전용 전화로 전화를 드리곤 했는데 오래도록 신호음 가다 끊기거나 여기저기 다른 부서로 전화연결을 돌리는 타 업체와는 다르게 저에 대해 잘 아는 팀장님과 다이렉트로 통화를 할 수 있으니 몹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와의 통화내역을 기록해두시는 건지 기억을 하시는 건지 전에 했던 상담내용도 짚어주시며 다음 진행과정에 대해 늘 한결 같은 친절함으로 차분하게 안내해주시는 팀장님 덕분에 자격증 취득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제 담당이셨던 사명환 팀장님, 이 후기를 통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싶습니다^^
둘째로 수강시 장애에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 집 컴퓨터 사양이 좋지 않아 시험을 보거나 강의를 듣다가 장애가 발생하는 때가 있었는데, 제가 평일에 근무를 하느라 거의 주말이나 늦은시간에 시험을 보다 보니 당연히 전화연결이 어렵겠거니..생각 들면서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일요일 늦은 오후 전화를 걸었는데도 바로 받으셔서 시험도 다시 볼 수 있게 복원해주시는 등 빠른 피드백을 해주셨습니다. 제가 바쁜 일상과 병행하여 수강을 끝까지 마칠 수 있었던 큰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교수님들의 전문성과 열의에 큰 감동과 만족감을 얻었습니다. 처음에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보다도 내 미래를 위한 준비차원으로만 생각하고 접근한 강의였는데, 대면, 비대면강의를 통해 접한 교수님들은 훌륭한 저의 롤모델이 되어주셨습니다. 이론적으로도 쉽고 이해하기 좋게 다양한 컨텐츠로 강의를 해주셨지만 강의를 통해 알 수 있는 아동을 사랑하는 마음, 그리고 교사를 하며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해주셨기에 모든 강의를 마친 지금도 마음속에 깊은 울림으로 남아있습니다.

처음에는 자격증 취득을 하면 평생 사라지지 않고 내 미래에 든든한 보험이 되는 거란 생각에 덮어두고 따고보자라는 마음으로 준비를 시작했지만, 최종 자격증 취득을 앞둔 지금, 평생자격증과 더불어 소명감과 뜨거운 열정까지 함께 쥐어준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싶습니다 .
 
목록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

    관심분야


    최종학력

    개강문의

    1522-3022